티스토리 뷰

 

팬텀싱어3 라비던스 김바울과 뮤지컬 권수임 님이 8월 7일 결혼한다고 INSTAGRAM 에 올라왔습니다.

 

 

<다음은 김바울 인스타그램 결혼 발표 전문>

 

 

안녕하세요. 김바울입니다.
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.

활동을 시작하고 감사하게도 많은 관심과 응원과 사랑을 받으며 지금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.
그 가운데 뮤지컬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되었습니다. 제가 지치고 힘들고 어려울 때 항상 옆에서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게 이끌어주고,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들어주었습니다.
이 소중한 사람과 미래를 약속하고 함께하고자 합니다.
이제는 라비던스의 김바울, 뮤지컬 배우 김바울 뿐만 아니라 한 가정의 가장으로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. 더 좋은 아티스트,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새로운 저희의 시작을 응원해주시고 축복해주세요. 감사합니다😊🙏🏻

 



2020년 코로나의 영향을 받았던 시기에, 팬텀싱어3에서 라비던스의 김바울은 나에게 큰 힘이 되어 주었다. 그리고 김바울은 나만 아니라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가수이다. 이번에 김바울은 뮤지컬 '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'에서 함께 일한 권수임과 결혼 약속을 했다.

 

 

 

김바울은 권수임과 뮤지컬에서 만나 소중한 인연을 맺었으며, 힘들 때 항상 권수임이 옆에서 도와주고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게 이끌어주었다고 말한다. 예비신부의 정보는 공개하지 않았지만, 김바울과 권수임은 둘 다 기독교와 관련된 뮤지컬에서 만났다. 김바울은 라비던스의 멤버로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으며, 뮤지컬 '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'와 '잭 더 리퍼'에서 멋진 연기를 했다. 또한, 권수임은 여러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인정받았다. 이들의 결혼식은 2023년 8월 7일이 예정되어 있으며, 이들이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가정이 되기를 기도한다.

 


김바울

 

 

​김바울은 대한민국의 성악가이다.

2020년 JTBC 팬텀싱어 3에 참가해 결승에 진출하고 라비던스 팀으로 준우승 했다.
큰 키와 모델 포스 넘치는 독특한 인상의 얼굴, 그에 잘 어울리는 긴 머리와 동굴에서 울려 퍼지는 것 같은 굵직한 저음이 매력인 베이스 미남이다. 팬텀싱어 3에서 손혜수 프로듀서가 '인간 첼로'라는 별명을 지어주며 첼로를 닮은 음색이라고 평한 바 있다.

2020년 9월 아트앤아티스트와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

2021년 9월 29일, 장신인 그답게 드디어 모델 데뷔

2021년 10월 뮤지컬 잭 더 리퍼의 '잭' 으로 캐스팅 되었다. 이후 2022년 12월 12일 뮤지컬 배우로 성공적인 데뷔

2022년 4월 7일,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

2022년 09월 15일, 인간 첼로, 김바울의 첫 데뷔앨범 [다시, 사랑] 발매했

2022년 5월 28일부터 8월 15일까지 마타하리(뮤지컬)에서 '라두대령' 으로 공연

2022년 11월 10일부터 2023년 03월 05일까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에서 '가야바' 으로 공연